지속 가능성

우리 아이들의 미래는 우리가 아이들에게 남겨줄 세상에 달려 있습니다.

J BIMBI®는 어린이 제품을 다루기 때문에, 환경 지속 가능성은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원칙입니다. 아이들은 미래이며 아이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남겨주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는 저희가 어린이들을 위해 최고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하면서도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거나 최대한 적은 영향을 주는 친환경적인 아동복 및 제품들을 개발하기 위해 매일같이 노력하는 이유입니다.

0-36개월 바디수트 = 환경에 미치는 영향 감소

0-36개월 바디수트는 0-36개월 아기에게 오직 한 가지 사이즈의 옷을 입혀, 아기들이 자라면서 필요한 바디수트의 양을 줄여 환경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는 에너지와 물을 절약하고 폐기와 관련된 문제를 줄입니다.

다같이 계산해봅시다:

전통적인 바디수트는 약 9가지 사이즈로 아기의 생후 36개월을 커버합니다 ; 아이가 자라면서 몇 가지 사이즈를 건너뛰고 사이즈당 약 10개의 바디수트가 필요하다고 가정하면 아이는 태어나서 3년 동안 약 50개의 바디수트(5 사이즈 x 10 바디수트)를 착용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최소한 50벌의 바디수트가 필요하지만, 사용되거나, 최소한 구매한 바디수트의 양은 불필요한 충동적인 구매(“이건 너무 예뻐! 반드시 사야해!”)로 인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손상되거나 더러워진 바디수트의 교체용, 친구들이나 친척들로부터 선물받은 바디수트들, 아기가 너무 빨리 자라서 사용되지 않고 남은 바디수트들이 있습니다.

단일 사이즈로 출생 직후부터 3살 때까지 입을 수 있는 J BIMBI® 바디수트를 사용하면, 이론적으로 10개의 바디수트로 충분하여, 한 아이당 40벌의 바디수트를 아낄 수 있습니다!

국가적인 규모로 이러한 계산방법을 고려해보면, 매년 대략 40만명의 아이가 태어나는 이탈리아에서만 무려 1600만 벌의 바디수트가 잠재적으로 절약될 수 있습니다.

유기농 면은 자원을 절약하며 환경을 존중한다는 의미입니다.

항상 OEKO-TEX® 인증을 받은, 즉 유해 물질이 없는 J BIMBI® 바디수트는 이제 유기농 면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GOTS 인증을 받은 유기농 면 모델입니다.

물 사용량 71%

유기농법은 자연적인 강우량을 사용하며 유기농지는 최대 30%의 물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71%의 물이 재배에 사용됩니다.

에너지 소비량 62%

기존 면에 비해 제조 시 62%의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천연 비료의 사용

생태계를 건강하게 도와주고 토양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화학 살충제 미사용

자연적인 솔루션은 작업자, 토양 그리고 생태계를 건강하게 지켜주고, 수질 오염을 방지합니다.

GMO 미사용 (유전자 변형 농산물)

유리 젖병 = 더욱 위생적이고 더 적은 플라스틱 사용

유리는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완벽하게 살균할 수 있는 소재일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친환경적이며 100%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유리 젖병을 선택한다는 것은 아기의 생후 몇 달동안 더 나은 위생을 보장하는 동시에 우리 사회를 괴롭히는 플라스틱 소비를 줄일 수 있는 작지만 가치 있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책임감 있는 포장 - 더 많은 재활용과 플라스틱 사용 감소

저희는 플라스틱을 재활용 또는 FSC 인증 종이 및 판자로 대체하여 제품의 모든 플라스틱 포장을 줄이고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플라스틱 포장은 모두 재활용 가능하며 용기로 재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예: sterilpods, 젖꼭지용 용기는 전자레인지에서 용기 및 살균 홀더로 사용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