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BIMBI® 신생아용 바디수트는 시간이 지나도 특성을 유지하기 위한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유지관리를 위해 모든 의류에 적힌 세탁 지침을 따르는 것을 권장합니다. 섬유 유연제는 오염 물질이며 환경에 유해하므로 극소량만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Save the Artic Collection
따뜻한 유기농 면 소재의 바디수트
Save the Artic Collection은 기후 변화로 가장 위협 받는 극지방 동물들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J BIMBI는 언제나 환경과 지속 가능성에 민감한 브랜드이며, 0-36개월까지 입을 수 있는 만능 바디수트는 바디수트를 적게 사용할수록 에너지 사용, 과소비와 수질오염뿐만 아니라 폐기와 관련된 문제 등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는 인식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품질을 떨어뜨리지 않았습니다.
유기농 면은 부드럽고 통기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적음을 보장합니다.
Save the Artic 컬렉션에서 레오타드를 만나보세요
바디수트 관리
바디수트 입는 방법/착용법
J BIMBI® 바디수트는 입히기 쉬워 아기 옷을 입히는 조심스런 순간이 매우 간단해집니다. 바디수트를 늘려 아기의 머리와 팔 위로 입히거나 스냅 버튼을 잠그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음새 부분도 신축성이 있습니다. 이 바디수트는 아기의 몸에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듯 밀착되어 너무 조이지 않고 피부에 잘 맞습니다.
바디수트 목라인(네크라인)
모든 J BIMBI®의 0-36개월 원사이즈 바디수트는 일반적인 티셔츠에 사용되는 라운드넥입니다. 신축성 덕분에 전통적인 미국 스타일의 목라인, 랩 넥 또는 불편한 스냅 버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J BIMBI® 바디수트는 목라인의 특별한 구조로 인해 아기의 섬세한 머리 위로 입히기 쉽습니다.
바디수트 다리 부분 열기(레그 오프닝)
J BIMBI® 0-36개월 바디수트의 다리를 넣는 부분은 아기의 연약한 다리를 조이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동시에 기저귀를 덮도록 설계되었습니다. J BIMBI® 0-36개월 바디수트는 일회용보다 부피가 더 큰 빨아 쓰는 기저귀나 다회용 기저귀를 사용하더라도 조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