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면 바디수트

아기 속옷을 위한 가장 자연스러운 선택

100% 유기농 면으로 이루어진 천연 섬유는 화학 살충제나 유전자 변형 농산물(GMO) 없이 천연 공정으로 재배되므로, 사용자에게 건강하고, 환경에도 이롭기 때문에, 현재 보편적으로 권장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J BIMBI®는 원사이즈 바디수트의 놀라운 기술과 유기농 면을 결합하여, 새롭게 고품질과 독창적인 라인을 만들어, 어머니들에게 아기와 환경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안전한 아기 속내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기 속내의를 위한 친환경적인 대안

0-36개월 아기들에게 모두 맞는 원사이즈 바디수트

미숙아를 위한 바디수트

유기농 면의 장점

J BIMBI® 유기농 면 바디수트는 최소 3년 이상 화학 제초제나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밭에서 자란 유기농 종자로 만든 최고 품질의 유기농 면으로만 100% 만들어졌습니다

제직, 마감 등의 모든 생산 과정에서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는 직물이 뛰어난 통기성, 무공해성과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는 특성뿐만 아니라 섬유의 전형적인 특성을 유지하여 가벼우면서도 강하고 저항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유기농 면 섬유는 신생아의 민감한 피부에 특히 적합합니다 :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알레르기 발진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유기농 면은 이러한 특성들 덕분에 아기 속내의에 이상적인 직물입니다.

J BIMBI®의 환경에 대한 약속

J BIMBI®는 어린이 제품을 다루기 때문에, 환경 지속 가능성은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원칙입니다. 아이들은 미래이며 아이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남겨주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유기농 면은 자원을 절약하며 환경을 존중한다는 의미입니다.
항상 OEKO-TEX® 인증을 받은, 즉 유해 물질이 없는 J BIMBI® 바디수트는 이제 유기농 면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GOTS 인증을 받은 유기농 면 모델입니다.

환경에 대한 J BIMBI®의 약속에 대해 더 자세히 찾아보세요!

– 물 사용량 71%

유기농법은 자연적인 강우량을 사용하며 유기농지는 최대 30%의 물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71%의 물이 재배에 사용됩니다.

– 에너지 소비량 62%

기존 면에 비해 제조 시 62%의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천연 비료의 사용

생태계를 건강하게 도와주고 토양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화학 살충제 미사용

자연적인 솔루션은 작업자, 토양 그리고 생태계를 건강하게 지켜주고, 수질 오염을 방지합니다.

GMO 미사용 (유전자 변형 농산물)